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피루리나 보충용 제품

건강ㆍ제품정보

by 예스맘(yes) 2022. 2. 11. 16:09

본문

안녕하세요~

더 나은 삶을 찾아가고

나와 사랑하는 이들의 건강을 찾아주는

예스 맘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피부 건강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피루리나를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는 클로로 파워입니다.

식물성단백질, 지질, 식이섬유, 비타민A, 비타민 B 군, 핵산, 피코시아닌, 클로로필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스피루리나란?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조류로서 세포벽이 얇은 다세포 생물입니다. 고대 아프리카 및 멕시코 지역에서 이용되었지만, 최근에 와서야 현대 산업사회에 소개되었어요.

주로 열대 지방의 염호(소금기가 강한 호수)에서 자생하고 세계적으로 분포는 많지 않으나 강한 알칼리성 환경에서 번식을 해요.

주요 성분은 단백질, 탄수화물, 수용성 식이섬유를 비롯하여 항산화성 색소 성분, 항산화 효소, 감마리놀렌산과 비타민으로는 베타카로틴, 비타민 B1, B2, B6, B12, 비타민 E, 이노시톨, 엽산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칼슘, , 마그네슘, 아연, 망간, 셀레늄, 게르마늄​무기질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요.

단백질이 많기로 유명한 클로렐라(50%)보다 더 많은 단백질(69.5%)을 함유하고 있는 고단백 식품이며, 필수아미노산이 균형 있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함유가 높은 식품인 대두(콩)가 39%, 쇠고기 20%, 달걀 12%에 비교했을 때 많은 단백질을 지니고 있는지 알 수 있어요.

영양이 풍부한 스피루리나 함유 식품

- 원활한 신체기능 유지 및 건강증진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무기질을 풍부하게 공급합니다.

-인체 내 흡수율이 높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 스피루리나에 대한 동물실험과 임상실험 결과에 의하면 콜레스테롤 저하, 면역증진, 항산화 기능, 체중 감소 등의 보고가 있으며,

풍부한 영양소와 높은 소화흡수율에 의해 영양 불량 개선에 효과가 있고, 암 예방, 당뇨병, 빈혈, 췌장염, 간 질환, 위염, 위궤양, 백내장, 탈모증, 스트레스 등에 유효합니다.


*클로로 파워 즐기는 방법*

섭취량 및 섭취방법

1일 3회, 1회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섭취 대상자

1. 식습관과 평소 생활습관 등을 고려하여 항산화 성분의 섭취를 증가시키고자 하시는 분

2. 평소 피부 건강에 도움을 받고자 하는 분

3. 항산화 건강에 도움을 받고자 하는 분

섭취 시 주의사항

다른 치료나 약물복용 중인 경우 전문의와 상의하시고 임산부는 섭취 시 주의하십시오.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의 지도하에 섭취하십시오.

영양 성분

엽록소

 
 

변함없이 맞이하는 오늘도 복된 날 되세요~^^

 

온라인(On-Line) 매체를 통해 당사 제품 구매 시 어떠한 소비자 피해 발생 가능성이 있나요?

1. 허위·과대 광고를 통한 잘못된 제품정보 전달

2. 교환 / 반품 거부 또는 판매자와 연락 불가

3. 유통 기한 경과 제품 판매

4. 정품여부 확인이 불가능한 제품 판매

유니시티는온라인 판매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상품 고유 바코드를 도려내어 판매하는 것은 불법 유통되어 정품확인이 불가하며, 판매자에 대한 신뢰도 불가한 제품 입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러한 제품에 공식적인 보증도 없으며 피해 방법에 대한 책임도 져주지 않습니다.

▶불법 판매제품이 아닌 유니시티 후원자를 통해,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로 정식 구입하세요.

☎주문번호1577-8269

FO 후원자 유윤경 : 162506182

건강정보와유니시티 사업에 관심있으신분, 언제든지 연락 환영합니다~^^


 

관련글 더보기